카테고리 없음

크롬 오프라인 설치 파일과 포터블용 크롬 다운로드하기

땅구 2023. 1. 27.

크롬 오프라인 설치 파일과 포터블용 크롬 다운로드하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세이프 브라우징이라는 기능이 동작합니다. 브라우저가 생각하기에 해킹이나 보안에 위험이 있는 exe 파일 또는 알려진 해킹 위험 파일들에 대하여 서 다운로드를 금지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다운로드할 파일을 차단하면 보안에 있어서 좋기는 그렇지만 정작 제가 받으려고 하는 파일은 받을 수 없는 불상사가 생깁니다.만약 제가 받을 파일이 정상적인 파일이고 실제 문제가 없다고 생각된다면 구글의 세이프 브라우징 기능을 끄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아니라고 생각되면 다음과 같이 크롬의 다운로드 차단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파일 다운로드 차단 해제크롬 브라우저를 열고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를 누른다음 메뉴에서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 크롬 다운로드 👈클릭



Chrome 특징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에 탁월합니다. 비밀번호 저장 기능으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장치 또는 여러 계정 간의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지메일구글 드라이브, 구글 지도, 플레이 스토어는 모두 구글 소유이므로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편리합니다. 비밀 탭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속도는 다른 브라우저보다 빠릅니다. 자동 번역 기능이 있습니다. . 여러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구글 서버에는 많은 문서 가 존재하므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 정확도와 필터링 능력은 다른 검색 엔진보다 월등히 뛰어납니다. 여러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크롬 다운로드 👈클릭



설치 과정을 순서대로 수행합니다.

크롬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처음에 '이 앱에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를 담은 팝업이 나오는데, 예를 누른 후에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추천하는 팝업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설치 진행 또는 설치 계속 링크를 찾아서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를 진행합니다.그러면 크롬 설치 작업이 진행하면서 설치를 완료하면 크롬 브라우저를 화면에 띄운다.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파일 다운로드를 위한 별도의 폴더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화면 하단에 Chrome 설치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컴퓨터의 문서 에서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거나 설정에서 다운로드하도록 지정된 폴더로 이동하여 Chrome 설치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가능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폴더로 이동하여 설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여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많은 도구가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설치가 완료된 후에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크롬Chrom

이란 ?크롬은 구글에서 2008년에 처음 개발한 인터넷 브라우저로 간단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현존하는 다른 웹 브라우저들에 비해 나은 안정성, 속도, 보안성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크롬이란 뜻은 원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창틀을 가리키는데, 여기서는 브라우저 틀 영역을 의미하며 이 영역을 최소화시키자는 목표로 크롬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즉, 가장 심플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브라우저를 만드는 게 목표였고, 그 결과 2012년 5월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제치고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웹 브라우저가 되었습니다.



그럼 다운로드 안됨 현상 해결 방법.

다운로드 링크의 반응이 없다면 몇가지 문제점에 대하여 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특징적인 부분으로 서버의 문제 혹은 사용한 웹브라우저에서의 문제점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한 웹브라우저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다른 웹브라우저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의 반응이 문제라면 다운로드 링크를 직접 입력하여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 기업인 네이버에서 크롬의 점유율을 견제하기 위해 2016년에 야심차게 만든 브라우저다. 기본적인 바탕은 크롬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어서 심장은 크롬, 껍데기는 네이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롬만큼 빠르지만 사용자 경험, 사용자 디자인에 있어서는 미국에서 만든 크롬보다 한국인에게 익숙하고 편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활성해두었다고 해도, 저장 위치를 확인하는 기본 폴더는 눌러줘둔 폴더로 뜨기 때문에 기능을 활성화 해두더라도 크게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매번 다운로드를 한 다음 원하는 파일 이름 양식으로 변경하는 것이 비효율적인 경우가 많아, 파일을 저장할 때부터 정리된 이름으로 저장하면서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댓글

💲 추천 글